Friday 23 March 2018

Forex가 $ 100로 바뀝니다


Forex에 $ 100를 선전의 장래성.


외환 거래자에게 조언을 판매하는 인터넷 광고 중 하나는 자본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상인 일 것입니다. 100 달러부터 1 년에 1 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하거나 1 달에 100 달러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몇 가지 질문을 제기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 이것은 심지어 가능합니까?


가능성 대. 개연성.


거의 모든 형태의 손익은 이론적으로 외환에서 가능하지만 그럴 가능성이 없습니다.


1 년 후 $ 100부터 시작하여 10,000 달러 상당의 거래 계좌를 가지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투자 수익률 (ROI) 계산기를 사용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를 사용하면이를 달성하기 위해 연간 투자 수익률이 9,900 %가되어야합니다!


이것을 다른 방법으로 생각해 보면, Investor. gov에서 SEC가 제공하는 복리 계산 계산기를 사용하여 일일 이자율이 1 년 끝에 9,900 달러의 이익을 가져야 만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복리 계산 도구 (수익 배분 계산기로 사용)는 일년 중 매일 한 거래를 입력하고 마감하면 각 거래의 평균 이윤이 최소 464 퍼센트가되어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연말에 1 만 달러에 육박하기 위해 매일 4 배 이상 돈을 벌어야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일어날 가능성이있는 것처럼 들리니?


세계의 모든 돈.


이 방법이 합리적인 가능성을 뛰어 넘지는 않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존재하는 총 월간부터 한 번 더 살펴보아야합니다. 2016 마켓 워치 (MarketWatch) 기사는 이것이 약 80 조 9000 억 달러라고 추정했다.


이제는 100 달러 대신 몇 개의 대형 투자 은행이 매일 464 %의 이익을 내면서 매일 재투자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인수를 위해서, 10 개의 대형 투자 은행이 각각 8,000 만 달러를 지불해야한다고 가정합니다. 물론 이것은 거대한 투자입니다. 그러나 외환 거래량은 매일 4 조 달러에 이릅니다. 우리의 10 개의 큰 은행 & # ​​39; 거대한 투자는 외환 거래량의 약 20 %만을 차지합니다.


이들 대기업 은행이 초기 투자액 $ 100에서 9,900 달러의 이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464 %의 일일 수익을 얻었다면 1 년 후에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질 수 있습니까? 우리 계산기에 따르면, 약 80 조 달러가 세계의 모든 돈입니다.


결론.


100 달러부터 시작하여 1 만 달러로 바꾸는 것은 너무나도 명백하고 사기성으로 이성적으로 무언가를 보여줍니다. 이론적으로는 가능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돼지가 돋아나고 날기 시작하는 것보다 더 가능성이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수익을 제안하는 웹 사이트 또는 다소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여 환율로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다소 덜 복잡한 ROI를 제안하는 웹 사이트는 사기꾼 및 사기범을 분명히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이렇게 보아라. 만약 누군가가 $ 100 투자에 대한 이런 터무니없는 높은 수익의 열쇠를 정말로 가지고 있었다면,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팔 것인가? 전체 일년 이익의 일일 거래 이익 464 %에 미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지역에서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원인 일 수 있습니까?


웹 호스팅 계정을 통해이 페이지에 액세스하려고합니다. 공용 페이지에 대한 스크립트 된 액세스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프록시를 통해 웹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공용 프록시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프록시로 전환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ISP가 투명 프록시를 사용한다고 생각되면 알려주십시오. 귀하 또는 귀하의 네트워크에있는 누군가가 Google 사이트를 크롤링하기 위해 봇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단지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외환 로봇.


FOREX 로봇 및 무역 전략.


$ 100를 $ 14,000로 바꾸는 방법.


100 일 만에 100 달러를 14,000 달러로 바꿀 수 있습니까? 아니면 꿈일까요? 내 대답은 : 가능한지 아닌지를 시도해 봅시다. 나의 매일의 공통점은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말해 주지만 조금 부족하고 지식이 있으면이 꿈이 현실화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선, 나는 좋은 전략이 필요하며, 복합물의 힘을 이용하는 것보다 어떤 전략이 더 낫다.


나는 여분의 라이브 계정이 47 달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나는 어지럽게하기 시작했고 지난 주에 나는 $ 12를 남겼다. 그런 다음,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글쎄요, 이것은 모든 것을 되돌리기위한 도전입니다. 나는 이익을 얻었고, 필자는 글을 쓰면서, 계정 잔고는 90 달러였습니다.


도전 과제를 더욱 추진하고 가능한 한 그 계정을 늘리려고합니다.


내 전략 : 위험은 5 % / 무역 이상, 손실 중지 = 이익을 취하십시오. 일일 목표는 5 %입니다.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나는 각 손실 후에 지분을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무역 1 : 5 달러. & # 8211; 잃어버린 $ 95 남았습니다.


무역 2 : 10 달러 손실, 85 달러 남음.


무역 3 : $ 20 잃어버린, $ 65.


무역 4 : 40 달러 손실, 25 달러 손실.


나는 4 개 이상의 트레이드를 잃을 수 없다. 글쎄요, 이것은 일반적인 아이디어입니다. 저는 아주 큰 움직임으로 이익을 얻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면 전적으로 존경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매일 5 % 미만을 얻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어쨌든 나는 거의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고 잃을 것도 없다.


100 달러에서 시작하여 매일 5 %를 벌고 100 일 후에 복식의 힘을 사용하면 14,000 달러에 앉아있을 것입니다!


이론적으로는 훌륭하고 실제로는 달성하기가 어렵지만 적절한 사고 방식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내가 깜박 거리지 않고 $ 1,000를 잃을 여유가 있지만, $ 100에서 $ 5,000에 도달하면 나는 적어도 내 이익의 절반을 철회하지 않고 계속해서 기꺼이 나의 목표를 엄격하게 따를 것입니까? 솔직히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지 못해서 나는 정신적으로 얼마나 강한 지 알지 못하지만 한가지는 알고 있습니다. 용감한 사람 만이 부유 해지고 있습니다. 가장 똑똑하지는 않지만 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용감한 사람.


내가 사용할 전략은지지 수준과 저항 수준 근처에서 거래하는 것입니다. 지원 수준이 깨진 경우 구매하고 저항 수준이 떨어지면 팔아야합니다.


나는이 공격적 스타일의 거래로 300 달러를 낼 수는 없지만 무엇을 잃어야합니까? 시도는 단지 $ 90이며 재미 있습니다. 🙂


라이브 계좌는 내일 시장이 열릴 때 게시됩니다.


해당 지역에서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원인 일 수 있습니까?


웹 호스팅 계정을 통해이 페이지에 액세스하려고합니다. 공용 페이지에 대한 스크립트 된 액세스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프록시를 통해 웹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공용 프록시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프록시로 전환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ISP가 투명 프록시를 사용한다고 생각되면 알려주십시오. 귀하 또는 귀하의 네트워크에있는 누군가가 Google 사이트를 크롤링하기 위해 봇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단지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