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스톡 옵션 양식 8938


8938 양식의 기본 질문과 답변.
파일에 더 있음.
지정된 외상 금융 자산 - 개요.
구체적인 예 :
현금 또는 외화, 부동산, 귀금속, 미술품 및 수집품.
외국 주식 또는 증권.
안전 금고.
외국 금융 기관 투자 계정.
미국 기반의 금융 계좌 (미국 뮤추얼 펀드, IRA, 401 (k) 플랜 등 포함)
외국 연금, 연금 보상 계획 또는 외국인의 사회 보장
신고, 신고 및 평가 요건.
지정된 외상 금융 자산 - 개요.
Q1. 양식 8938에 대해보고해야하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은 무엇입니까?
8938 양식을 제출해야하는 경우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재무 계정을보고해야합니다. 재무 계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은행이나 브로커 - 딜러가 보유한 저축, 예금, 확인 및 중개 계좌.
또한 투자를 위해 보유하고 금융 계좌에 보유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미국인이 아닌 사람, 외국 법인에 대한 기타이자 및 투자를 위해 보유한 금융 장비 또는 계약서가 발행 한 주식 또는 유가 증권 미국인이 아닌 발행인 또는 이에 상응하는 사람. 계좌에 보유되지 않은 경우보고해야하는 자산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외국 법인이 발행 한 주식 또는 유가 증권; 외국 사람이 발행 한 어음, 채권 또는 회사채; 이자율 스왑, 통화 스왑, 기초 스왑, 금리 상한선, 이자율 바닥, 상품 스왑, 주식 스왑, 주식 지수 스왑, 신용 디폴트 스왑 또는 외국 측과의 유사한 합의; 이 예들 중 어느 하나와 관련하여 또는 외국의 상대국 또는 발행자와 함께 체결 된 통화 나 상품에 관한 옵션 또는 기타 파생 상품 외국 파트너십에 대한 파트너십 이익; 외국 은퇴 계획이나 이연 보상 계획에 대한 관심; 외국 부동산에 대한 관심; 외국에서 발행 한 보험 계약이나 연금과 관련하여이자를 현금으로 인출하는 가치.
위에 나열된 예는보고해야 할 자산의 독점 목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예 :
현금 또는 외화, 부동산, 귀금속, 미술품 및 수집품.
Q1. 직접 외화를 보유합니다 (즉, 통화가 금융 계좌에 있지 않음). 양식 8938에이를보고해야합니까?
외화는 지정된 외상 금융 자산이 아니므로 양식 8938에보고 할 수 없습니다.
Q2. 외국 부동산은 양식 8938에보고해야합니까?
외국 부동산은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하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개인 거주지 또는 임대 주택은 신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동산이 법인, 파트너십, 신탁 또는 부동산과 같은 외국 법인을 통해 보유되고있는 경우, 해당 국가의 지분은 지정된 모든 외국 금융 기관의 총 가치가 금융 자산이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큽니다. 기업이 보유하고있는 부동산 가치는 양식 8938에보고 될 기업의 지분 가치를 결정할 때 고려되지만 부동산 자체는 양식 8938에 별도로보고되지 않습니다.
Q3. 나는 외국에서 예술, 골동품, 보석, 자동차 및 기타 수집품과 같은 투자를위한 유형 자산을 직접 보유합니다. 이 자산을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합니까?
예술, 골동품, 보석, 자동차 및 기타 수집품과 같은 직접 보유 된 유형 자산은 명시되지 않은 외국 금융 자산입니다.
Q4. 나는 금과 같은 투자를위한 귀금속을 외국에서 직접 보유한다. 이 자산을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합니까?
골드와 같은 직접 보유 된 귀금속은 특정 외국 금융 자산이 아닙니다. 단, 외국인이 발행 한 금 증명서는 지정된 모든 외국 금융 자산의 총액이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클 경우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하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 일 수 있습니다 .
Q5. 이 과세 연도에 저는 외국인 투자를 위해 보유한 귀금속을 판매했습니다. 8938 양식의 판매 계약서를 신고해야합니까?
외국인 투자자와 투자 계약을 체결하는 계약은 지정된 모든 외국 금융 자산의 총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하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 투자 자산입니다 .
외국 주식 또는 증권.
Q1. 나는 채권과 같은 해외 주식이나 유가 증권을 인수하거나 상속 받았다. 양식 8938에이 사실을보고해야합니까?
외국 주식 또는 유가 증권 (금융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경우)은 지정된 해외 금융 자산의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 양식 8938에보고해야합니다. 금융 계좌에 외국 주식 또는 증권을 보유하는 경우 주식 또는 증권을 Form 8938에보고하지 않습니다. 재무 계좌 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Q 8 및 9를 참조하십시오.
Q2. 나는 외국 주식과 증권을 소유하고있는 미국 뮤추얼 펀드의 주식을 직접 보유하고 있습니다. 8938에 미국 뮤추얼 펀드의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가 보유한 주식 및 유가 증권을보고해야합니까?
미국 뮤추얼 펀드의 주식을 직접 보유하고있는 경우 뮤추얼 펀드 또는 뮤추얼 펀드의 보유를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전 금고.
Q1. 외국 금융 기관에 예금 상자가 있습니다. 대여 금고 자체가 금융 계좌로 간주됩니까?
아니요, 안전 금고는 금융 계좌가 아닙니다.
외국 금융 기관 투자 계정.
Q1. 투자 자산을 보유한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금융 계좌가 있습니다. 계정의 투자 자산 전부 또는 일부가 미국인이 발행 한 주식, 유가 증권 또는 뮤추얼 펀드 인 경우 금융 계좌를 신고해야합니까?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금융 계좌가 있고 지정된 외국 금융 자산의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 양식 8938에 계정을보고해야합니다. 외국 계좌는 지정된 해외 금융 기관입니다 자산의 내용 전부 또는 일부가 미국인이 발행 한 투자 자산을 포함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인이나 미국 이외의 사람이 자산을 발행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양식 8938에 금융 계정의 자산을 별도로보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미국 기반의 금융 계좌 (미국 뮤추얼 펀드, IRA, 401 (k) 플랜 등 포함)
Q1. 저는 외국 금융 기관의 미국 지사에 재정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계정을 양식 8938에보고해야합니까?
외국 금융 기관의 미국 지사에서 보관소, 수탁 또는 퇴직 계좌와 같은 금융 계좌는 일반적으로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금융 계좌가 특정 외상 금융 자산임을 제외하고는 예외입니다. 미국 지사 나 미국 금융 기관의 미국 계열사가 보유한 금융 계좌는 Form 8938에보고 할 필요가 없으며 해당 계정의 특정 외상 금융 자산도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Q2. 외국 주식 및 유가 증권을 보유하고있는 미국 금융 기관 (미국 뮤추얼 펀드, IRA 및 401 (K) 플랜 포함)이 보유한 금융 계좌가 있습니다. 금융 계좌 또는 소장 항목을 신고해야합니까?
미국 금융 기관이나 소장이 보유한 금융 계좌를 신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국 금융 기관에서 관리하는 금융 계좌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뮤추얼 펀드 계정 IRA (전통 또는 로스) 401 (k) 퇴직 연금 미국의 퇴직 연금 계획 미국 금융 기관에서 관리하는 중개 계좌.
Q3. 나는 미국계 금융 기관의 해외 지사를 통해 외국 주식과 증권을 소유하고있다. 양식 8938에이 사실을보고해야합니까?
예탁원, 보관 또는 퇴직 계좌와 같은 금융 계좌가 미국 지사의 외국 지사 또는 외국 지사를 통해 개최되는 경우, 해당 외국 계좌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이 아니며보고 대상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양식 8938.
외국 연금, 연금 보상 계획 또는 외국인의 사회 보장
Q1. 나는 외국 연금 또는 이연 보상 계획에 관심이있다.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합니까?
외국 연금 또는 이연 보상 플랜에 관심이있는 경우, 지정된 외국 금융 자산의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이 금액을 Form 8938에보고해야합니다.
Q2. 저는 미국의 납세자이며 외국 사회 보장에 대한 권리를 얻었습니다. 양식 8938에이를보고해야합니까?
사회 보장, 사회 보험 급여 또는 외국 정부의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과 동등한 대가를받는 지급 또는 권리는 명시되지 않은 외국 금융 자산이며보고 할 수 없습니다.
Q3. 나는 외국 재산의 수혜자 다. Form 8938에 외국인 지대에 대한 나의 관심사를보고해야합니까?
일반적으로 외국 부동산에 대한이자는 특정 외국 금융 자산의 총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 Form 8938에보고 할 수있는 특정 외환 금융 자산입니다.
신고, 신고 및 평가 요건.
Q1. 저는 미국의 납세자이지만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8938 양식을 제출해야합니까?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아도되는 납세자는 양식 8938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Q2. 8938 양식을 제출해야하는 경우, 과세 연도 중 자산이 최대 가치를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지정된 모든 금융 자산을 신고해야합니까?
해당보고 기준 액을 충족시키는 경우, 과세 연도 중 최대 가치가 최소 인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을 포함하여 지정된 모든 외환 금융 자산을보고해야합니다. 보고에 대한 예외 사항은 양식 8938의 지침 6 페이지의 예외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Q3. 나는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했지만, 이제는 Form 8938을 신고서에 제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소득 신고서를 제출할 때 양식 8938을 생략 한 경우 양식 8940이 첨부 된 양식 1040X, 수정 된 미국 개인 소득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Q4. Form 8938과 FinCEN Form 114, 외환 은행 및 재무 회계 보고서 (FBAR)를 제출해야합니까?
Form 8938을 제출한다고해서 달리 요구되는 경우 FBAR을 제출해야한다는 별도의 요구 사항을 면제 해주지 않으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귀하의 상황에 따라, 양식 8938 또는 FBAR 또는 두 가지 양식을 제출해야 할 수도 있으며 특정 외국 계정은 두 가지 양식 모두에 대해보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Q5. Form 8938에 관해보고 할 수있는 수많은 특정 외국 금융 자산이 있습니다. Form 8938에 대한 연속 보고서가 있습니까?
Form 8938의 Part I 또는 Part II에보고 할 계정 또는 자산이 둘 이상이거나 Form 8938의 Part II에보고 할 발행인 또는 거래 상대방이 두 개 이상인 경우 필요한만큼 빈 I 및 / 또는 II를 복사하십시오 완료하고 양식 8938에 첨부하십시오. 양식 8938의 맨 위에있는 "추가 시트를 첨부 한 경우 여기에 체크하십시오"상자를 선택하십시오.
Q6. 특정 외화 자산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인증 감정인이나 보험 계리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예를 들어, 내가 외화 확정 급여 제도를 갖고 있다면 보험 계리관의 서비스를 받아야합니까?
세금 계산서에 세금 중 최대 금액의 합리적인 추정치가 반영되지 않는 한, 정기적 인 계정 명세서를 기준으로 최대 값을보고 할 목적으로 외국 금융 계정의 공정 시장 가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년. 금융 계좌에 보유되지 않은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의 경우 신뢰할 수있는 금융 정보 소스 또는 기타 검증 가능한 출처에서 공개적으로 제공되는 정보를 기반으로 최대 가치를보고 할 목적으로 자산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금융 정보 출처 또는 기타 검증 가능한 출처의 정보가 없더라도 과세 연도 중 자산의 최대 가치를 합리적으로 예측하기 위해 제 3자가 감정 평가를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Q7. Form 8938에보고 할 목적으로 외국 연금 또는 이연 보상 플랜에 대한이자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일반적으로 외국인 연금 계획 또는 이연 보상 계획에 대한 귀하의 이해의 가치는 연말의 계획에 대한 귀하의 수혜이자에 대한 공정한 시장 가치입니다. 그러나 연말 또는 연말 연시에 귀하의 수혜 대상이자의 공정 시장 가치를 쉽게 알 수있는 정보에 근거하여 알지 못하거나 이유를 알지 못하는 경우 최대 가치는 현금 및 / 또는 일년 중 귀하에게 배분 된 다른 부동산. 이 동일한 값은보고 임계 값을 충족시키는 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정보에 기초하여 알기 힘들거나 알 수없는 이유가있는 경우 연말 플랜의 연금 플랜 또는 이월 보상 플랜에 대한 귀하의 수혜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플랜의 배당금을받지 못했다면 계획에 대한 귀하의 관심 가치는 0입니다. 이 상황에서보고 임계 값을 충족시키는 지 여부를 결정할 때 계획에 0 값을 사용해야합니다. 보고 기준 액을 충족시키고 양식 8938을 제출해야하는 경우 계획을보고하고 최대 금액이 0임을 표시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양식 8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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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8938 및 외국 연금 보상 및 외국인 연금 계획보고 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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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세금 전문가들은 2011 년 말에 IRS가 외국 연기금 및 외국 연금 계획이 2010 년 외국인 계정과 함께 외국인 투자 자산과 함께 새로운 양식 8938 (Statement of Specified Foreign Financial Assets)에보고되어야한다고 발표했을 때 기절했습니다. 세금 준수 법 (FATCA) 법안이 겨냥되었습니다. 이 발표는 2011 년 9 월에 처음 공개 된 2011 년 11 월 2 일에 발표 된 최종 지침과 2011 년 12 월에 발행 된 임시 규정에서 확인 된 양식 8938에 대한 지침 초안 형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3 뉴스가 손을 떼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외국 계획이보고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세무 전문가들 사이에서 활발한 활동, 그리고 Form 8938보고의 목적을 위해 그 계획에서 개인의 권리를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많은 납세자들이 새로운 규칙의 정확한 경계를 결정하고 참여권을 높이는 방법을 분명히 결정하는 것이 분명하지만, 이 논평은보다 기본적인 문제를 논의 할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이 계획을 법령 자체의 언어 및 적용 가능한 입법 사 이후의 해설은 현재까지 국세청이 발표 한대로 새로운 규정의 세부 사항을 논의 할 예정이며 향후 몇 개월 내에 더욱 명확해질 것입니다.
이 주제에 대한이 저자의 이전 논평에서 언급했듯이, 4 §6038D는 여러 외국 금융 기관이 미국 소유자에게 유가 증권에 대한 미국 연방 소득세를 줄이거 나 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던 일련의 사건에 대한 의회의 대응의 일환으로 제정되었습니다 그 유가 증권을 해외 수탁 계정에 보유함으로써 의회는 두 가지 방향에서이 문제를 다루기로 결정했다. 첫째, 이익을 위해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미국 증권의 소득에 대한 새로운 30 % 미국 원천 징수 세 (그 증권의 판매로부터 발생한 총 수익 포함). §6038D에 따라 외국 증권 계좌 또는 이와 유사한 외국 구금 계좌를 통해 미국 또는 외국 증권을 소유하고있는 특정 미국인에게 연간 정보보고 요구 사항 (심각한 처벌을 받음)을 부과함으로써 미국 및 외국 고객 중 5 명 및 2 명에게 6.
새로운 §6038D보고 규칙은 2011 년 과세 연도부터 대부분의 미국인에게 적용되었습니다. 미국 개인 (일반적으로 미국 시민권 자 또는 §7701 (b) "거주 외국인")은 자신이 2011 년 연방 소득세 신고서 (양식 1040)에 첨부 된 양식 8938을 "특정 외국 금융 자산 "(SFFAs)의 총액이 연말 기준 액을 초과하거나 연중 언제든지 기준 액을 초과하는 경우. SFFAs의 가치가 해당 연도의 마지막 날에 $ 50,000 이상이거나 한 해 동안 언제든지 $ 75,000 이상인 경우 미합중국에 거주하는 미혼 미국인은 양식 8938을 제출해야하지만 다른 범주의 개인에게는 더 높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결혼 상태 및 개인의 미국 내 체류 여부에 따라). IRS가 반환을 감사하고 소득세를 부과하는 법령을 연장하는 것 외에도 양식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 (또는 정확한 양식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심각한 벌칙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7.
그렇지 않으면 수만 명이 넘을 가능성이있는 Form 8938을 제출해야 할 필요가없는 미국인의 수많은 카테고리가 외국 이연 보상 및 외국인 연금 권리를보고하는 새로운 요구 사항의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외국 고용주를 위해 해외에서 일하는 미국 개인 (미국 회사의 외국 지사 또는 외국 관리 외국 회사와 상관없이)은 외국 고용주가 약속했거나 별도의 계좌에 보관 한 연체 보상 (기각 및 비 수사 모두)을 신고해야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법률에 의거하여 연금 권리가 발생하거나 외국 주식 스톡 옵션 또는 이와 유사한 계획에 참여하는 경우 해당 항목을보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근무하는 8 명의 미국인 - 주로 해외에서 이민을 위해 미국에서 일하는 거주자의 외국인 - 또한 해외 이연 보상 계획에 대한 참여를보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미국에 송금 한 외국 고용주가 유지 관리하는 외국 연금 계획에 따른 누적 권리뿐만 아니라 외국 주식 스톡 옵션 또는 이와 유사한 계획에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개인 범주에 대한 새로운 Form 8938보고 요구 사항의 광범위한 범위 때문에 이러한 요구 사항에 대한 법정 근거를 검토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SFFAs를 실질적으로 6038D (b) 절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눈다. (1) 6038D (b) (1)의 의미 내에서 외국의 "금융 계좌"에 보관 된 모든 자산. (2) 미국이나 외국 금융 계좌에 보관되지 않지만 §6038D (b) (2)에서 정의 된 것과 같은 종류의 외국 관계가있는 자산. §6038D (b) (2)에 열거 된 세 가지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비 미국인이 발행 한 모든 주식 또는 증권. (B) "미국 회사가 아닌 사람 인 발행자 또는 거래 상대방을 갖는 투자를 위해 보유한 모든 금융 상품 또는 계약"; (C) "외국 기업에 대한 어떠한 이해 관계"는 §1473의 의미에 포함된다. 따라서, 외국 이연 보상 플랜이나 외국 연금 플랜에 대한 미국인의 권리가 8938 양식에보고되어야하는 경우, 이들 세 카테고리 중 하나 이상에 속해야합니다. 9.
국세청의 임시 규정은 §6038D (b) (2) (A) 또는 (B)의 의미 내에서 연금 또는 연금 권리를 "주식 또는 담보"또는 "투자를위한 금융 장비 또는 계약" ). 그 대신 그들은이 권리를 §6038D (b) (2) (C)의 의미 내에서 "외국 ​​법인에 대한이자"로 취급한다. 왜냐하면 "부동산, 연금 계획, 및 연기 된 계획을 연기했다. 흥미로운 점은 규정의이 특정 단락은 평가 문제 만 다루고 규정에서 다른 곳에 명시된 SFFAs의 "세탁 목록"에는 "지연 보상"및 "해외 연금 계획"이라는 용어가 언급되어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 그러나, §6038D (b) (2) (C)의 의미 내에서 연금 및 연금 권이 "외국 기업에 대한 이해"로 간주 되더라도 다른 곳의 규정은 "외국 기업에 대한이자" 그것이 "투자를 위해 보유 된 경우"SFFA로만 분류됩니다. 이 추가 요건은 법령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규정의 요구 사항이기 때문에 지연 보상이나 심지어 개인의 연금 권리가 "투자를 위해 보유"되어 있는지 여부는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13.
IRS가 연금 및 연금 권리를 "외국 기업에 대한 이해"로 분류하는 것이 정확하다면 (해당 항목이 "투자를 위해 보유"되어야한다는 규정의 추가 규칙을 무시하는 경우), 문제는 이 분류는 적절하다. 제 6038D 항 (b) 호 (2) 호 (C)는 §1473 (5)에있는 "외국 주체"라는 용어의 정의를 포함하며, "외국 기업"이라는 용어는 미국인이 아닌 주체 . " "미국인"이라는 용어가 §7701 (a) (30)에 상세히 정의되어 있지만, 14 §7701 (a)는 "개체"라는 용어를 정의하지 않습니다. §6038D 규정은 단순히 §1473 (5) 자체의 언어를 반복하는 §1473 (5) 규정을 참조하기 때문에 FATCA 규정 중 아무 것도이 점수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국의 연금 제도와 외국 연금 계획은 결코 "미국인"으로 분류되지 않지만 "법인"인지 여부는 여전히 결정되어야합니다. "기업"이라는 용어가 §7701 (a)의 연방 조세 목적으로 일반적으로 정의되지 않았기 때문에 §§6038D (b) (2) (C) 및 1473 (5)의 규정은 분명히이 용어의 해석을 떠났습니다 "상식"으로
하나의 상식 접근법을 취하는 경우 "실체 (entity)"라는 용어에 대한 잠정적 인 해석은 미국 또는 외국법에 따라 자체의 법적 (즉, 합법적) 지위를 갖는 "물건"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7701 (a) (1)에서 정의 된 "사람"이라는 용어는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7701 (a) (1)은 상식 접근법이 명확하게는 아니지만 "사람"이라는 용어는 개인, 신탁, 부동산, 파트너십, 회사, 회사 또는 법인을 의미하고 포함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야한다고 규정합니다 "개인"을 "실체"로 취급하고, "실체"라는 용어는 외국 정부와 같이 §7701 (a) (1)에 열거되지 않은 특정 다른 법인을 포함 할 것입니다. 이 일반 원칙을 적용하면, 외국 연금 계획은 (대부분의 관할 법원 관할권에서와 같이) 신탁의 형태로 유지되거나 또는 법인 또는 법인의 형태로 유지되는 경우 "법인"으로 분류됩니다 (많은 민법 관할권에서와 마찬가지로) 고용주와 별도로 작성해야합니다. 그러나 고용주 자신의 책 (특정 외국에서와 같이)에 대한 "장부 누적"계획으로 유지되는 외국 연금 계획은 대개 고용주와 별개의 실체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직원이 §6038D (b) (2) (C)의 의미 내에서 사용자 자신에게 "이익"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IRS 규정은 분명히 모든 종류의 외국 연금 계획 (아마도 장부 지출 계획 포함)을 그 자체로 "단체"로 취급하는 것이지 그 중 하나를 유지하는 고용주의 중요한 부분이 아닙니다 규정에서.
이연 보상 계획의 경우, "고전적인"급여 지연 계획, 미지급 된 "상환"연금 계획 또는 모든 유형의 주식 보상 계획 (클래식 스톡 옵션 계획, 주식 매입 권 계획 또는 제한된 주식 - 계획 자체는 계획 자체가 미국 또는 외국법에 따라 고용주와 별개의 합법적 "법인"으로 분류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그러나 IRS가 조만간 규정을 명확히 발표 할 수 있으며, 개인이 해외 이연 보상 계획에 참여하는 경우 "이자"가있는 "외국 법인"이 실제로 그의 외국 고용주가 아니라 계획 그 자체. 그러나 IRS가 그렇게했다면이 해석에 대해 두 가지 반대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첫째, 규정은 "무역 또는 사업"에서 사용하기 위해 보유 된 자산이보고에서 면제된다는 것을 규정하고 있으며, 이연 보상을 지급 할 계약 권리가 개인의 무역 또는 사업의 일부라는 강력한 주장이 제기 될 수있다 고용주의 직원으로 둘째, 고용주로부터 이월 보수를 수령 할 계약 권리가 "외국 법인에 대한이자"를 구성하는 경우, 규정에는 직원이 고용주에게 제기하는 다른 모든 종류의 계약 권리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상환 청구 책임지지 않는 계획에 따른 사업비; 자가 보험 고용주 의료 계획에 따른 의료 비용 상환 청구; 고용주의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아직 지불되지 않은 연봉 지급 요청; 또는 선언되었지만 아직 지불되지 않은 보너스 (아마도 같은 이유로)에 대한 클레임. 20 이연 보상 권리를 골라내는 것에 대한 분명한 정당성은 없습니다.
IRS 규정이 외국 이연 보상 계획과 관련하여 극도로 불안정한 경우 (대부분의 외국 연금 계획과 관련이 없을지라도), §6038D의 입법 역사는 IRS의 입장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6038D에 대한 합동위원회 보고서는 본질적으로 법조문을 앵무새로 만들어 주며, 종업원의 계약 상 권리 (연금, 연금 또는 기타 항목)가 SFFA로 분류되어야한다는 어떠한 명시도 없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08 년에 제정 된 "지연 보상"에 대한 세부 조항이 포함 된 §877A의 새로운 "반 국외 추방"규칙을 비교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21. 6038D 나 그 입법 기록에는 어떠한 유형의 이연 보상에 대한 언급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조세 정책의 관점에서 양식 W-2의 국세청 (IRS)에 최종보고 될 해외 이연 보상 항목에 대해 양식 8938보고가 필요한지 여부를 질문해야합니다. 22.
그럼에도 불구하고 IRS 규정에 대한 법적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으므로 효과적인 법원 문제가 발생할지 여부는 의심 스럽습니다. 특히 단순히 규정을 준수하기위한 비교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적게. 그러한 도전이 발생했다 할지라도, 의회는 (IRS의 요청에 따라) §6038D를 개정하여 이월 보상 권을보고해야한다고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저자의 Form 8938 24에 대한 이전 논평은 IRS가 미국이나 외국 중개 계좌에 증권을 보유하고있는 개인에게 Form 8938 요건에 대한보다 완전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기위한 업무를 수행하게했습니다. 2012 년 2 월 29 일 IRS는 해당 해설에 포함 된 권장 사항을 효과적으로 채택하는 "자주 묻는 질문 (FAQ)"세트를 발급했습니다.
Seeirs. gov/businesses/corporations/article/0,,id=255061,00.html. 양식 8938에 대한 지시 사항 외에도, 이 FAQ는 양식 8938을 작성할 것이 요구되는 개인이상의해야합니다. IRS는 가능한 한 널리 이러한 FAQ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논평은 2012 년 4 월 세금 관리 국제 저널에 게재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Tax Management Portfolio에서 Blum, Canale, Hester, O'Connor, 947 T. M. , 국제 거래 코드 및 세금 관행 시리즈의보고 요건, §7170, 국제 원천 징수 및보고 요건을 참조하십시오.
1 5 페이지 (2011 년 9 월 28 일자 Form 8938, "부동산, 연금 계획 및 이연 보상 계획에 대한 지분 평가")의 초안 지침.
2 페이지 (2011 년 11 월 11 일자 Form 8938, "해외 연금 계획 및 해외 이연 보상 계획에 대한이자") 및 6 페이지 ( "해외 부동산, 외국 연금 및 해외 이연 지급 계획에 대한 이해 ").
3 Regs. §1.6038D-5T (f) (3), T. D. 9567, 76 Fed. Reg. 78553 (12/19/11).
4 Bissell, "새로운 외상 금융 자산보고 양식 (양식 8938)에 필요한 구체적인 지침", 41 Tax Mgmt. Int'l J. 135 (3/9/12).
511 §§1471-1474, HIRE 법 (P. L. 111-147)의 §501 (a)에 의해 제정 됨. 이 규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ello, 915 T. M. (블룸버그 BNA 세무 및 회계), 미국 밖에서 지급되는 지급 - 원천 징수 및보고 조항 3 장 및 4 장, XXIX.
이 새로운 규정은 미국인이 미래에 유가 증권에 대해 정확한 연방세 납부액을 줄이거 나 피할 수있는 가능성을 줄이기위한 것입니다. 과거 미국 및 / 또는 외국 증권사로부터 정확한 수입을보고하지 않은 미국인과 관련하여 IRS는보고되지 않은 소득을 가진 미국 납세자가 자발적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해외 자발적 공개 계획"(OVDI)을 시작했습니다 IRS에 제출하여 해당 상황에 적용되는 처벌을 잠재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IRS의 세 번째 OVDI 프로그램은 2012 년 1 월 9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IR-2012-5를 참조하십시오.
711 §§6229 (c), 6501 (c) (8) 및 6501 (e) (1)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미국 회사의 해외 자회사에 해외 근무하는 8 명의 미국인은 일반적으로 외국 연금 계획에 참여하지 않으며 스톡 옵션 플랜 또는 제한된 주식 플랜에 참여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미국 모회사가 직접 관리하며 외국 자회사. 그러나 외국에서 외국 기업을 위해 일하는 미국인은 종종 외국 연금 계획과 해외 스톡 옵션 계획에 모두 참여합니다.
9 극히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권리는 §6038D (b) (1)의 의미 내에서 외국의 "금융 계좌"를 통해 미국인이 보유하지 않을 것으로 가정합니다.
10 Regs. §1.6038D-5T (f) (3). 흥미롭게도, 이 규정에는 "이연 보상 계획"또는 "외국인 연금 계획"을 구성하는 것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IRS는 §409A 및 877A에 정의를 통합하려는 것으로 추측되며, 그 밑에는 매우 상세한 국세청 지침이 있습니다.
11 Regs. §1.6038D-3T (d). It is possible that the portion of the regulations on what constitutes an "interest in an SFFA" for purposes of §6038D(a) is intended to "bootstrap"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plans and foreign pension plans into SFFA status.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1.6038D-2T(b), which provides that an individual has an "interest" in an SFFA (as required by §6038D(a)) if the SFFA has some kind of income tax consequences to the individual currently, or is likely to have some kind of income tax consequences for him in the future. Nevertheless, Regs. §1.6038D-2T(b) still requires that the asset in which the individual has an interest be an SFFA.
Note that in applying both §6038D(a) and §6038D(b)(2)(C) (as must be done in order for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plans and foreign pension plans to be reportable), the terminology of the Code can become quite confusing, because it must be shown that the individual has an "interest" in an "interest in a foreign entity" - in other words, that he has an income interest in a particular kind of property interest.
13 Regs. §1.6038D-3T(b)(3) provides that an asset is deemed to be "held for investment" if it is "not used in, or held for use in, the conduct of a trade or business." Thus, if it is assumed that deferred compensation rights or pension rights are not trade-or-business assets of an employee, this definition would classify them as being "held for investment", regardless of whether they might be considered to be held for investment in a colloquial sense.
14 Section 7701(a)(30) in effect classifies the following persons as "United States persons": a U. S. citizen, a resident individual, a domestic partnership, a domestic corporation, a domestic estate, and a domestic trust.
15 Regs. §1.6038D-1T(a)(10) quite correctly states that "the term foreign entity has the meaning set forth in section 1473(5) and the regulations." However, the §1473 regulations - which were published on Feb. 8, 2012 (subsequent to the 12/14/11 publication of the §6038D temporary regulations) - merely repeat the statutory language of §1473(5) without further clarification. Thus, Prop. Regs. §1.1473-1(e) provides, "The term foreign entity means any entity that is not a U. S. person and includes a territory entity." The mention of a "territory entity" is not relevant for the discussion in this commentary.
16 See the rules on "qualified [foreign] reserve plans" in §404A(c), and the regulations thereunder.
17 If an individual received restricted stock in a foreign company that was subject to a risk of forfeiture, the stock itself would have to be reported on Form 8938, subject to the applicable dollar threshold.
19 The IRS might contend that it has carved out a de facto exception to the exemption for trade-or-business assets by the mere fact that the regulations require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plans to be reported, but one could respond that any such exception should have been explicitly provided for in the -3T(b)(4) regulations.
20 At the same time, it would seem appropriate to exclude those contract rights from reporting as "trade or business" rights arising out of the employee's trade or business of being an employee.
21 See §877A(d), dealing with the "treatment of deferred compensation items," and Notice 2009-85, 2009-45 I. R.B. 598. See also Bissell, "An `Exit Tax' Enters the U. S. Tax Lexicon - §877A and Guidance Under Notice 2009-85," 51 Tax Mgmt. Memo. 123 (4/12/10).
22 Form W-2 reporting is usually required to be done by the employer in the various fact patterns described at the beginning of this commentary, and it is understood that even foreign-controlled foreign corporations comply with this requirement much more commonly than was true in the past. Because the Form 8938 instructions and temporary regulations provide for a number of reporting exceptions for SFFAs that are reported on other IRS reporting forms, it would seem appropriate to also include an exemption for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that will eventually be reported on Form W-2.
23 Any challenge to the regulations would be likely to occur in the case of an individual who failed to report deferred compensation and who then challenged the resulting penalty in court. No consideration has been made in writing this commentary to the possibility that some kind of class action might challenge the regulations.
24 Bissell, "More Concrete Guidance Needed for the New Foreign Financial Assets Reporting Form (Form 8938)," 41 Tax Mgmt. Int'l J. 135 (3/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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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BAR에 관한 최종 규정.
이그제큐티브 보상 블로그.
지난 주, 2014 년 12 월 12 일 IRS는 FBAR / Form 8938에 따른 난처한 문제 중 하나를 호의적으로 해결하는 외국 금융 자산보고 요건 (FBAR)에 관한 최종 규정을 발표했습니다. 최종 규정은 서비스 (예 : 주식 보상)는 개인이 제 83 (b) 조 선출을 한 비거주 이익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실질적으로 기각 될 때까지 양식 8938에보고 될 필요가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모든 미국 시민은 외국 계좌의 가치가 10,000 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해외 은행 계좌 및 기타 특정 금융 자산을 매년 6 월 30 일까지 Form 8938로 신고하려면 해외 은행 계좌 보고서 (FBAR)를 IRS에 제출해야합니다 역년 중 언제든지. 중요한 것은 미국 시민이 아니지만 미국 세금을 납부 한 개인은 매년 미국 이외의 특정 금융 자산을 신고하기 위해 FBAR을 제출해야합니다. 미국 시민이 아닌 직원은 대개 미국 이외의 일부보고 가능한 금융 자산을 보유합니다.
특정 외환 금융 자산 중 개인은 IRS에 매년보고해야하는 기득권 스톡 옵션 및 스톡 옵션의 행사 또는 제한된 주식 보상의 가득액을 통해 취득한 주식입니다. 외국인 퇴직 급여 제도는 미국 이외의 시민들의 또 다른 공통 자산입니다. 외국인 모회사가 소유하고있는 회사에서 근무하는 독자는 외국 모회사에서 주식을 소유 한 직원 (모기업의 모국에서 개최되는 경우가 많음)에서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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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클 S. 멜빈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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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ing Foreign Financial Assets on Form 8938.
Beginning with tax years starting after March 18, 2010, United States taxpayers are required to report to the Internal Revenue Service about financial assets held outside the United States. This reporting requirement is part of the Foreign Account Tax Compliance Act (FATCA), which was part of the larger Hiring Incentives to Restore Employment Act (HIRE). FATCA consists of two parts: a new withholding regime designed to encourage global financial institutions to submit reports to the IRS regarding the international finances of US citizens, and a new reporting mechanism by which US taxpayers self-report to the IRS financial assets held outside the United States.
This article discusses the self-reporting requirements of US taxpayers under FATCA.
What Counts as a Foreign Financial Asset.
Foreign financial assets, or "specified foreign financial assets" as the IRS calls them, consist of:
Financial accounts maintained at financial institutions outside the United States, such as bank accounts, investment accounts and mutual funds; Stocks, bonds or other securities issued by a non-U. S. person and not held through an investment account; Any interest in a foreign entity, such as a foreign corporation, foreign partnership, or foreign trust; Any financial instrument or contract that has an issuer or counterparty that is not a U. S. person.
Foreign investments held through U. S.-based investment accounts are not reported on Form 8938.
Who Is Required To File Form 8938.
Technically all U. S. taxpayers are impacted by FATCA. But for now, the IRS is requiring only individual taxpayers to report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The IRS's instructions for Form 8938 refer to "specified individuals" and delineate when reporting is required. The following "specified individuals" may be required to file Form 8938: U. S. citizens, resident aliens, non-resident aliens who elect to be treated as if they were resident aliens, and non-resident aliens who reside in American Samoa or Puerto Rico.
(For more details, see Do I Need to File Form 8938, "Statement of Specified Foreign Financial Assets"? on the IRS. gov Web site.)
Reporting Thresholds for Form 8938.
Taxpayers will need to track two measures of the market value of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the maximum value of the asset at any time during the year and the value of the asset at the end of the tax year. Taxpayers will then take the sum of all the maximum values and the sum of all the year-end values. These totals are then used to determine if the value of the assets exceed the reporting thresholds. If so, taxpayers will need to report all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to the IRS. If the thresholds are not met, then taxpayers are not required to file Form 8938.
The IRS has set forth different thresholds for different types of taxpayers, as follows:
Unmarried individual residing in the United States are required to file Form 8938 if the market value of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is greater than $50,000 on last day of year or greater than $75,000 at any time during the year. Married individuals filing jointly and residing in the United States are required to file Form 8938 if the market value of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is greater than $100,000 on last day of year or greater than $150,000 at any time during the year. Married individuals filing separately and residing in the United States are required to file Form 8938 if the market value of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is greater than $50,000 on last day of the year or greater than $75,000 at any time during the year. Unmarried individual residing outside the United States and satisfying either the bona fide resident or physical presence tests are required to file Form 8938 if the market value of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is greater than $200,000 on last day of year or greater than $300,000 at any time during the year. Married individuals filing jointly residing outside the United States and satisfying either the bona fide resident or physical presence tests are required to file Form 8938 if the market value of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is greater than $400,000 on last day of year or greater than $600,000 at any time during the y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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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ied individuals filing separately and residing outside the United States and satisfying either the bona fide resident or physical presence tests are required to file Form 8938 if the market value of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is greater than $200,000 on last day of year or greater than $300,000 at any time during the year.
How to Value Foreign Assets.
Foreign financial assets are measured using their fair market value in the currency in which the asset is denominated. Taxpayers will need to know both the highest fair market value for that asset at any time during the year and the fair market value on the last day of the year. These market values are then converted into U. S. dollars using the currency exchange rate on the last day of the year. Taxpayers should use currency exchanges rates posted by the Treasury Department's Financial Management Service. If that Web page does not list the currency needed, taxpayers can use other publicly available currency exchange databases. Taxpayers will need to specify the foreign currency, the exchange rate used, and the source of the exchange rate information if other than those posted at the Financial Management Service.
When to File Form 8938.
Form 8938 is filed with the Form 1040 tax return. Filing an extension also extends the time to file Form 8938.
The Structure of Form 8938.
Form 8938 spells out all information that needs to be reported to the IRS. Form 8938 consists of four parts:
Part I is for financial accounts, such as a deposit or custodial account with a financial institution.
Part II is for other types of financial assets, such as stocks, bonds and other financial instruments.
Form 8938 has room for just one asset in Part I and one asset in Part II. Taxpayers may use as many Forms 8938 as needed to report their foreign financial assets.
Part III is a summary showing where income from the foreign financial assets is reported elsewhere on the tax return.
Part IV is a summary for certain types of financial assets excepted from reporting on Form 8938 because that information is reported elsewhere on the tax return.
How Form 8938 Relates to the Foreign Bank Account Report.
Form 8938 closely resembles older versions of the Foreign Bank Account Report (FBAR). But Form 8938 requests greater detail and serves a different purpose than the FBAR. The purpose of Form 8938 is to facilitate compliance with an internal revenue law (FATCA) and is part of the tax return, and is considered confidential tax return information. The purpose of the FBAR is compliance with the Bank Secrecy Act, is not part of the tax return, and is not considered confidential tax return information. FBARs can be and are shared among governmental agencies and are used primarily by the Treasury Department's Financial Crimes Enforcement Network to track and combat international money laundering. Form 8938 is designed to be used by the Internal Revenue Service for combating international tax evasion.
Also, Form 8938 requests information about foreign assets, which includes foreign accounts that hold assets, while the FBAR requests information only about foreign accounts.
Taxpayers who have a requirement to file Form 8938 probably also have an obligation to report substantially the same information on the FBAR, which is filed separately with the Treasury Department. An FBAR is required if any United States person (including corporations and other entities) have at least $10,000 held in foreign accounts at any time during the year. However, the types of financial accounts reported on the FBAR differ slightly from the types of accounts reported on the Form 8938.
Penalties Relating to Form 8938.
The IRS can impose a $10,000 penalty for failing to file Form 8938 by the due date of the tax return (including extensions), or for filing an incomplete or inaccurate Form 8938. If the Form 8938 has not been filed within 90 days of a formal notice by the IRS, then the IRS can assess additional penalties of $10,000 for each 30-day period (or part of a 30-day period) that the Form 8938 continues to be not-filed, up to a maximum penalty of $50,000.
If no Form 8938 is filed and the IRS determines that a taxpayer owns one or more foreign financial assets required to be reported, the IRS is allowed to presume that the foreign financial asset has sufficient value to meet the reporting thresholds. Penalties can be waived if the taxpayer can show reasonable cause for not reporting an asset on Form 8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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