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스파르타 거래 시스템 다운로드


외환 시스템 다운로드 & # 8211; 상인을위한 확신 도구.


Spartan Bolt EA는 인터넷 외환 시장에서 현대에 관해 잘 알려진 잘 알려진 외환 자문 중 하나입니다. 실제 에이전트는 실제 완전히 자동화 된 구매 및 판매 프로그램으로 기능은 스캘핑과 관련된 실제 이론에 의존합니다. 즉, 실제 상담원은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수입을 얻으려고합니다.


무료로 새로운 무역 도구 및 전략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특별한 상황은 실제 에이전트를 스 캐터 종류로 만들 수 있습니다. MetaTrader4가 기본 구성을 사용하여 치명적으로 사고 팔리는 경우, EUR / USD 외화 세트를 사용하는 시간 프레임 M1에 대해 실제 에이전트는 유리한 거래 수행과 관련하여 높은 유용성을 보입니다. 그러나 Spartan Bolt EA는 다른 유동성 외화 세트와 함께 더 긴 시간대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 : GBP / USD 및 USD / JPY). 실제 에이전트는 Spartan의 실제 구매 및 판매 기법 인 Spartan을 활용하고 통화 시장에 대한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2 가지 표시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브로커는 많은 구매 및 판매 구매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투자자를 지원합니다. 허용 된 구매 및 판매 구매 금액은 실제 선택한 시간 프레임에 따라 다릅니다. Spartan Bolt EA를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주요 수익은 사실 많은 치사 수익 거래와 관련되어 실제로 생성되어 실제 치명적인 경우 수익성이 떨어지는 거래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모든 수익 고정은 구성 내에서 수정 된 이익 기반으로 만 생성됩니다.


SpartanTraderFx 검토 방문 사이트.


NorfesiaFx에있었습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SpartanTraderFx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2012 년 10 월 12 일 Nikos Mermigas가 제공하는 SpartanTraderFx 프로필.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1 월 이후로 무역을하고있다. 1 월에 나는 여기서 나의 무역을 잃었고 나는 재 적립을했다. 2 월 2 일에 내 손실을 복구하기 시작했지만이 중개는 나의 철수에 대한 많은 변명을 시작했습니다. 내 WD는 아직까지 내 예금과 나의 이익 (그들은 내 예금도 훔치기)을 모두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10 월 2 일부터 WD에 왔습니다.


이 중개업은 상인이이기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100 % 마켓 메이커입니다.


그들은 상인을 잃어 버리기를 원하며 모든 돈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나는 잃을 때 아무 이유도없고 아무 말도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익을 얻을 때, 그는 나의 이익뿐만 아니라 많은 이유 (나의 IP 주소, 나의 거래 스타일, bla bla bla.)로 나의 보증금을 훔칩니다.


그게 의미가 아니라, 나는 잃을 때 같은 거래 스타일을 사용한다.


왜 내가 이익을 낼 때만 거래 스타일에 대해 말하는가?


1 월 이후로 왜이 브로커는 제 트레이딩 스타일이 용납 될 수 없다고 말 했나요?


내 의견으로는, 그들은 january에서 행복했다 becoz 그들은 시장 제작자 중개인으로 나의 무역을 보전으로 많은 돈을 얻을 수있다.


실제로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그들은 시장 제작자 또는 아닙니다, 그들이 저를 지불하는 한, 이렇게 많은 시장 제작자 중개인은 진짜로 100 % ECN다고 말한다.


이렇게 SCAM 중개인의 무역을 두려워합니다.


진짜 희생자입니다. mt4 스크린 샷과 클라이언트 캐비닛에 대한 실질적인 증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왜 여기에 관계없이 영원히 거래하지 마십시오.


여기 예금 전에 두 번 생각하십시오.


그들은 실제로 귀하의 계좌를 사용할 수 없게하는 100 % SCAM 중개업입니다. 돈을 버는 사람도 당신에게 예금까지 드릴 것입니다 (그들은 조세형을 입었습니다 -> ROBBER)


내 이전 게시물에 추가하려면 Spartan Trade 시스템에 5 성급 등급을 부여합니다. 이 시스템을 배우려고 노력하는 모든 상인은 pips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몇 년 동안 나는 많은 사기 로봇과 기적 지표 시스템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forex에서 경로를 찾는 데 드는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입니다.


나는 스윙 트레이딩 마스터리 비디오 코스를 보았으므로 내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내 스타일의 트레이딩에 적합하며, Nikos는 단계별로 설명하고있다.


무역은 매우 작은 lotsises와 낮은 위험에 살고 있으며,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 거래는 세 부분으로 나뉘며 무역의 마지막 세 번째 부분은 차이를 만드는 부분입니다.


잘 가치가 5 starr 리뷰 !!


나는 2 개월 동안 생방송 코스를 들었다. 이 방법은 시장의 리듬을 따르는면에서 매우 논리적이다. Nikos는 괜찮은 선생님 인 것처럼 보이지만 유동성 및 주문 흐름과 같은 시장의 실제 역학에 대해서는별로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펀드 매니저라고 말하면서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코멘트를 무시하고 조금은 무식한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주에 Spartan Trader Trading System을 사용하여 100-300pips를 만들었던 이번 주 열흘 (2013 년 1 월 21 일 ~ 25 일)에 걸쳐 실제로 성공했습니다. 나는 Nikos Live Trading Session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훌륭한 가격 액션 시스템, 매우 논리적이고 수익성이 있습니다. 저는 생방송 거래 과정에 참여한 후 8 개월 넘게 매우 좋은 결과를 얻고 살아 왔습니다. Nikos는 매우 재밌고 항상 사용할 수있는 관대 한 선생님입니다.


나는 Spartantraderfx (전 nofersiafx)와의 거래를 2,5 년 전에 시작했고 지금은 풀 타임 외환 거래자입니다. Nikos와의 첫 번째 수업에서 거래에 대한 지식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부수적 인 수입으로 시작되었지만 그 과정에서 그것은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되었습니다. 무역은 이제 내 주요 사업이되었고 주요 사업이되었습니다. 처음 2 개월 동안 데모 계좌에서 pips를 만들기 시작했고 5 개월이 지난 후에도 라이브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물론 Nikos가 나에게 큰 도움을주었습니다. 내가 계정을 두 배로 만들었을 때 나는 실제 고객 돈으로 안전하게 일할 수있었습니다. Nikos 시스템은 매우 쉽고 간단하며 주요 지표는 많은 지표와 혼동하지 않고 휴식하고 있습니다. 그는 진정한 스승이며 나는 그를 발견하게되어 기쁩니다. 라이브 세션 중에 우리는 팀으로 일하고, 우리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을 서로 돕습니다.


나는 지난 3 년 동안 교역을 시도해 왔으며 나에게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몇 달 전에 친구가 닉에 대해 이야기 해 주었고 이미 코스에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망설였습니다. 나는 그만 둘려고했다. 나는 왜 내가 그것을 추구했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행복하다. 나는 그와 계약을 맺었고 첫 번째 세션에서 Nik은 즉시 나를 편안하게 두었다. 그는 나의 성공에 진정한 관심을 보였다. 그는 참을성이 있었고 수업을 계속 지키고있는 것처럼 느끼게하지 않았습니다. 글쎄, 지금은 몇 달이 지났고 나는 그가 불가능하다고 말 할 수있다. 나는 일관성이있을뿐만 아니라 하루 20 pips의 원래 목표를 뛰어 넘었다. 나의 가장 최근의 무역. 지난 밤 Midnight est 주위에 가져 가게되었다. 나는 Eur Usd를 누전했다. 내 이익 204 Pips! 나는 부분을 닫았고 나의 마지막 부분을 달리게한다. 나는 너에게 충분히 고마워 할 수 없다. 나는 Nik가 나에게 많은 심리적 수하물을 덜어 주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 더라면 좋겠다.


나는 5 년 동안 forex와 거래를 해왔다. 나는 지금까지 3 개의 강좌에 관심을 보였고 나는 약 50 개의 시스템에 대해 연구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놀라운 결과를 얻지 못했다. 내 일 때문에 행동을 취할 수 없었습니다. 언젠가 노르 페 시아를 발견하고 Nikos와 접촉 한 후 나는 코스에 참석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과정에서 4 개월을 보냈고 내가 깨달은 것은 노르 페 시아가 가장 많다는 것입니다. 모호한 시스템을 본 적이 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당신이 핍을 벌 수 있다고 말함으로써 자신의 제품을 팔고 자하는 사람을 신뢰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시스템이 수익성이 있다면, 당신을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불하는 것이 정말 안좋아요. 수익성이없는 시스템을 얻으려는 돈. 노르 페 시아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돈을 버리고 멀리있어 라.


나는 거의 3 년 동안 거래하려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런던에서 열리는 열차에서 전문 상인과 만나는 기회가있었습니다."실제로 스승이 볼 수있는 스승은 자신이 가르치는 교역 스타일로 생생한 무역을하고 그 다음엔 그게 무엇인지 보게 될 것입니다 모든 약"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 # 8211; ebook 스파르탄 상인 FX.


브론즈 코스 & # 8220; 스파르탄 트레이더 FX & # 8221; 아카데미 서적.


스파르타 브론즈 코스 & # 8211; eBook은 많은 연습 문제와 차트를 제공하여 귀하의 기술을 매우 빠르게 이해하고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통합 문서의 전략은 매우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하고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Spartan Trader FX 철학 i & # 8211; 기술적 분석에 기초한 95 %.


스트레스없이 긍정적 인 심리학으로 학문과 거래하는 법을 배웁니다.


참고 : 새 목록, 특별 프로모션, 할인이 포함 된 뉴스 레터 구독 및 수신 :


Spartantraderfx & # 8211; 스파르타 Forex 무역 시스템.


영어 | 크기 : 168.75 MB.


성공을위한 10 단계.


나는 어떤 외환 거래를해야합니까?


차트 준비.


NFP 시스템을 실습하십시오.


무역 및 자금 관리 규정.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NFP 리버스 거래.


중요한 메모.


비디오 1 : 단순한 거래로 성공하십시오.


비디오 2 : 스파르타 FX 템플릿을 이해하십시오.


비디오 3 : Heikin Ashi Candles가 필요한 이유.


동영상 4 : 특정 EMA & # 8217;를 사용하는 이유


동영상 5 : 위에서 아래로 접근하는 방법 & # 038; 트렌드 라인 그리기.


비디오 6 : 스파르타 FX 거래 설정 규칙.


비디오 7 : 명확한 거래 엔트리 찾기.


비디오 8 : 귀하의 거래를 배치하고 귀하의 직책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는 방법.


비디오 9 : 중지 손실 주문을 올바르게 배치하는 방법 1.


동영상 10 : 거래 계정 보호 방법 & # 038; 위험을 계산하십시오.


나를 지원하기위한 장기 프리미엄 계정 구입 & # 038; 최대 속도.

No comments:

Post a Comment